주람동산에 쌀 및 생필품 등 후원,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물품 전달

김세엽 회장, "풍요롭고 기쁜 마음으로 기부"

(사)경기중소기업연합회 북부지회 파주진흥회는 추석을 맞아 시설 등을 방문 "나눔의 쌀" 기부 및 생필품 전달 행사를 갖고 관계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.

지난 28일 파주진흥회 회원들은 조리읍 장곡리 주람동산(원장 최민숙)을 방문, 햅쌀 20㎏ 40여 포, 칫솔, 빵, 기저귀, 과일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.

이날 기부행사에는 김세엽 회장, 피은호·이헌영 전 회장, 이연근 수석부회장, 장인철 부회장, 김창근 고양진흥회 부회장, 인청식 사무국장, 주순희 대표 등이 참석했다.

최인숙 원장은 "지난해도 도와주셨는데, 올해 또 이렇게 귀한 선문을 주셔서 감사드린다. 이번이 올해 첫 방문 단체"라며 "경기도 어렵고 특히 코로나19로 방문자 발길이 끊겨 걱정했는데 이렇게 햅쌀 및 생필품을 지원해 주신데 대해 너무감사드린다"고 말했다.

김세엽 회장은 "평상시는 몰라도 명절 때는 아무리 어렵고 힘들더라도 주위를 돌아볼 줄 아는 마음이 필요하다. 추석은 오곡백과가 무르익고 수확을 하는 계절이다. 우리도 마음만이라도 풍요롭고 기쁜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"며 "원생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"고 덧붙였다.

주람동산에 이어 이날 또 진흥회는 청소년상담 복지센터를 방문해 학교밖 청소년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했다.

장문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"학교밖 청소년들에게까지 신경을 써주신 김세엽 회장님께 감사드린다"며 "청소년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"고 말했다.

저작권자 ©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